본인확인 절차
본인명의 휴대폰 인증 완료시 즉시 입금이 가능하며, 휴대폰 본인인증 불가시 상담원을 통한 본인확인후 입금이 가능합니다.
신속한 대출을 원하실 경우에는 CD/ATM 및 영업점 등 즉시 이용 가능한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장기카드대출(카드론)은 신용 등급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장기 카드론의 상세
대상 고객 우리 카드 회원으로서 당사의 기준에 따라 장기 카드론 (카드론)로 선택된 고객
3 최대 대출 한도 (고객의 신용 등급에 의한)
대출 이율 5.9 % ~19.9 %
대출 금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대출 기간 3개월 ~ 36개월
상환 원금 분할 원칙 원금 분할 만기 상환 기일 분할 원금 분할 및 원금 조정 원래 분할 (최대 3개월)
장기 카드론 (카드론)의 사용 동의하지 않을 때에는 장기 카드론 (카드론)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장기 카드론 (카드론) 사용
홈페이지 개인 카드 → 금융 서비스 → 장기 카드론 (카드론) → 송금
휴대전화 인증이 완료되면 즉시 입금
(23 : 50~00 : 50 트랜잭션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)
휴대전화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(09 : 00~21 : 00) 상담사에 의한 확인 후 입금
단, 접수할 수 00:50부터 09:00까지입니다.
상담사에 의한 확인 후 입금
스마트 앱 금융 → 장기 카드론 (카드론) → 장기 카드론 (카드론) 응용 프로그램
금융 ARS (1577-9000) → 카드 인증 → 1. 장기 카드론 → 1. 신청
우리 은행 지점을 찾은 후 이용 09 : 00~16 : 00 (공휴일 제외)
CD / ATM 우리 은행 만08 : 00~23 : 00
금리 인하 의뢰 지침
직장, 승진, 소득 증가, 우수한 고객 선택 또는 신용 등급의 변화로 인해 장기의 카드 대출 (카드론) 계약과 비교하여 금리를 낮출 권리
신용 상태가 개선된 경우, 회원은 회사가 설치한 합리적인 근거에 따라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문의 / 응용 프로그램 우리 카드 상담 센터 1588-9955
자세한 내용은 카드 상담 센터에 문의하십시오.
알림 심사 결과에 따라 금리가 인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신용 상태를 확인하는 데 필요한 증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대출 계약 취소권
대출 계약을 철회할 권리 대출 계약 검토 중에 페널티 없이 대출 계약에서 철수하는 권리.
행사 방법 대출 계약 후 14일 이내에 서면, 전화 또는 컴퓨터 통신에 의한 계약은 취소됩니다.
사용할 수 있습니다.
문의 / 신청 우리 카드 상담 센터 (1588-9955) 우리 은행 지점
자세한 내용은 상담 센터 또는 우리 은행 지점에 문의하십시오.
통지 조건에 따라 계약이 취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